+
<>

연남동 도심 속 교회

 

신촌하나교회는

“복음으로 도시를 섬기자” 는 마음으로

연남동의 일원으로써, 연남동을 위해 기도하고, 섬기고 있습니다.

[신촌하나교회는 기독교한국침례회 소속입니다.]

DRAW CLOSER TO JESUS CHRIST

내가 여호와께 바라는 한 가지 일 그것을 구하리니

곧 내가 내 평생에 여호와의 집에 살면서

여호와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그의 성전에서 사모하는 그것이라

금요 기도회

Friday Night Prayer Service

첫째주 : 거룩한 성회
둘째주 : 교회와 쎌을 위한 기도
셋째주 : 선교지를 위한 기도
넷째주 : 파워 워십
마지막 : 간증 집회

신실한 충성

Categories:

[디모데후서2:1~4]

1그러므로 내 아들이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은혜로 굳세어지십시오. 2그대가 많은 증인을 통하여 나에게서 들은 것을 믿음직한 사람들에게 전수하십시오. 그리하면 그들이 다른 사람들을 또한 가르칠 수 있을 것입니다. 3그대는 그리스도 예수의 훌륭한 군사답게 고난을 함께 달게 받으십시오. 4누구든지 군에 복무를 하는 사람은 자기를 군사로 모집한 상관을 기쁘게 해 주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그는 살림살이에 얽매여서는 안 됩니다.

[디모데후서2:8]

8내가 전하는 복음대로, 다윗의 자손으로 나시고, 죽은 사람 가운데서 살아나신 예수 그리스도를 기억하십시오.

[마태복음25:14~30]

 

[디모데후서2:11~13]

11이 말씀은 믿을 만합니다. 우리가 주님과 함께 죽었으면, 우리도 또한 그분과 함께 살 것이요,
12우리가 참고 견디면, 우리도 또한 그분과 함께 다스릴 것이요, 우리가 그분을 부인하면, 그분도 또한 우리를 부인하실 것입니다.
13우리는 신실하지 못하더라도, 그분은 언제나 신실하십니다. 그분은 자기를 부인할 수 없으시기 때문입니다.

 

 

[디모데후서2:16~19]

16속된 잡담을 피하십시오. 그것이 사람을 더욱더 경건하지 아니함에 빠지게 합니다. 17그들의 말은 암처럼 퍼져 나갈 것입니다. 그들 가운데는 후메내오와 빌레도가 있습니다. 18그들은 진리에서 멀리 떠나버렸고, 부활은 이미 지나갔다고 말하면서, 사람들의 믿음을 뒤엎습니다. 19그러나 하나님의 기초는 이미 튼튼히 서 있고, 거기에는 “주님께서는 자기에게 속한 사람을 아신다”는 말씀과 “주님의 이름을 부르는 사람은 다 불의에서 떠나라”는 말씀이 새겨져 있습니다.

 

[고린도전서15:32~33]

32내가 에베소에서 맹수와 싸웠다고 하더라도, 인간적인 동기에서 한 것이라면, 그것이 나에게 무슨 유익이 되겠습니까? 만일 죽은 사람이 살아나지 못한다면
“내일이면 죽을 터이니,
먹고 마시자”
할 것입니다. 33속지 마십시오. 나쁜 동무가 좋은 습성을 망칩니다.

[고린도전서15:54~58]

54썩을 이 몸이 썩지 않을 것을 입고, 죽을 이 몸이 죽지 않을 것을 입을 그 때에, 이렇게 기록한 성경 말씀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죽음을 삼키고서,
승리를 얻었다.”
55 “죽음아,
너의 승리가 어디에 있느냐?
죽음아,
너의 독침이 어디에 있느냐?”
56죽음의 독침은 죄요, 죄의 권세는 율법입니다. 57그러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우리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께 우리는 감사를 드립니다. 58그러므로 나의 사랑하는 형제자매 여러분, 굳게 서서 흔들리지 말고, 주님의 일을 더욱 많이 하십시오. 여러분이 아는 대로, 여러분의 수고가 주님 안에서 헛되지 않습니다.

 

[에베소서2:8]

[디모데후서2:20~23]

 

 

Speaker: 임성일